교촌에프앤비 주가 전망 2021년

교촌에프앤비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교촌에프앤비 주가입니다.

 

작년 11월 상장되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생종목인데요, 오늘은 교촌에프앤비 주가 정보에 대해 전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교촌에프앤비 주가 전망

교촌에프앤비 2021년에는 어떨까?

 

교촌에프앤비는 19991112일에 설립되어 교촌치킨 브랜드를 통한 치킨 가맹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교촌에프앤비는 가맹본부로서 가맹점 경영에 필요한 사업 개념을 설계하고, 가맹점 영업활동 전반에 대한 지도 관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전국 3대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08월말 기준 직영지사 4개를 포함하여 총 29개 지사, 1,234개의 매장을 운영중입니다. 20201112일 코스피 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교촌에프앤비 주가, 주목해야 할 점은?

 

1) 가맹본부는 가맹점 지원 및 교육의 대가로 지급받는 수수료 기반으로 운영되는 수익모델입니다.

 

2) 배달 서비스 시장 성장 및 1인가구의 지속적 증가로 치킨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전망하고 있습니다.

 

3) 국민 경제적 수준 변화에 따른 영향이 높은 편이며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 및 치킨 음식점의 수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4) 최근 실적을 살펴보면, 20206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5.8% 증가, 영업이익은 3.8% 증가, 당기순이익은 48.6% 감소하였습니다.

 

2004년 교촌 레드 시리즈, 2006년 교촌 후라이드, 2008년 살살시리즈, 2010년 허니시리즈, 2017년 라이스 시리즈 및 20204월 신화시리즈를 출시하며 다양한 메뉴 개발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0년부터 2024년까지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교촌에프앤비 주가 정보 모음

 

교촌에프앤비 주가에 대한 정보를 링크로 안내합니다. 아래의 정보명을 클릭하시면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촌에프앤비 주가 전망 및 목표주가 바로가기

 

교촌에프앤비 재무제표 및 최근 차트 분석 바로가기

 

 

꼭 확인해야 할 뉴스 및 이슈는?

배달특수에 실적 치솟은 치킨집…서로 다른 전략으로 승부

 

배달특수에 실적 치솟은 치킨집…서로 다른 전략으로 승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배달특수를 누리면서 실적이 고공 행진했다. 이 가운데 업계 1위 교촌과 3위 BBQ가 매장 운영에서 상반된 전략을 펼쳐 성패 여

www.newsway.co.kr

교촌치킨, 날개 달았다…교촌에프앤비, 지난해 매출 '대박'

 

교촌치킨, 날개 달았다…교촌에프앤비, 지난해 매출 '대박'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 교촌치킨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지난해 코스피에 상장하자마자 코로나19에 따…

news.imaeil.com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은?

 

 

삼양식품 주가 전망 2021년

삼양식품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삼양식품 주가입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식품 산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오늘은 삼양식품의 주가 정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

stock.usefuln.com

 

 

서울식품 주가 2021년 전망은?

서울식품 주가 2021년 전망은?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서울식품 주가입니다. 최근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집콕 생활이 늘어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종목 중 하나라서 준비하

stock.usefuln.com

 

 

하림 주가 전망 2021년

하림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하림 주가입니다. 최근 상승세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어 준비하였습니다. 하림 주가에 대한 궁금증이 풀릴 수 있도록 최근 이슈,

stock.usefuln.com

 

이상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적인 검토로 항상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