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토리 주가 전망 2021년

팜스토리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팜스토리 주가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팜스토리인데요, 오늘은 팜스토리의 주가 전망 및 분석, 최근 실적 등 전반적인 주가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팜스토리 주가 전망

팜스토리 2021년에는 어떨까요?

 

팜스토리는 배합사료, 양돈사육, 도계제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계열회사는 29개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경쟁력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가족사의 우수한 업무연계성에 있으며, LPC의 도축, 가공 능력 또한 위생과 규모면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육가공사업부의 경우 돼지도축두수를 기준으로 했을 때 2020년 시장점유율은 3.46%이며, 2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요제품 및 원재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배합사료 (57.5%) : 양계사료, 양돈사료

- 지육 등 (21.3%)

- 닭고기 등 (10.7%)

* 괄호 안은 매출 비중

 

- 생돈 (14.2%)

- 옥수수 (20%)

- 대두박 (15.7%)

- 소맥 (30%)

- 생우 (4.5%)

- 포유자돈 (5.6%)

* 괄호 안은 매입 비중

 

팜스토리 주가, 주목해야 할 점은?

 

1) 주력사업은 배합사료. '생생한우'라는 브랜드로 쇠고기 유통하고 있으며 중소업체 난립으로 완전 경쟁 상태인 상황입니다.

 

2) 축산업 경기에 밀접하게 반응하며 FTA 통한 수입 개방으로 피해를 예상 받고 있습니다.

 

3) 실적변수로는 사료곡물(옥수수, 대두, 소맥) 등의 가격 하락 시 수혜, 돼지고기 가격 상승시 수혜, 환율 하락 시 원재료 수입 가격 하락 등이 있습니다.

 

4) 최근 실적을 살펴보면, 20209월 전년동기 대비 연결기준 매출액은 11.3% 증가, 영업이익은 10.9% 증가, 당기순이익은 26.4% 증가하였습니다.

 

육가공사업부를 중심으로 판매 호조에 따라 매출액이 증가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판매비와관리비, 금융비용의 감소 등으로 당기순이익이 상당 폭 증가하였습니다.

 

동사는 거점 도축장의 육성을 통한 구조조정 실시와 효율적인 질적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중규모 농장 및 도축장의 육성 등을 통해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5) 부채비율 245%, 유동비율 100%, 자산 대비 차입금 비중 57%, 이자보상배율 2배로 재무 건전성은 불안정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꼭 확인 해야 할 이슈 및 뉴스는?

 

1) 최근 전일 대비 20% 상승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상승이유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태입니다.

 

▷ 팜스토리 주가 급등 배경은? 전 거래일 대비 29.8% 급등

 

2) 최근 차트 분석 및 매매동향은?

 

팜스토리' 52주 신고가 경신

 

함께 읽으면 도움이 되는 글은?

 AI 조류독감 관련주 TOP 7

 

AI 조류독감 관련주 TOP 7

AI 조류독감 관련주 TOP 7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AI 조류독감 관련주입니다. 최근 AI 조류독감의 계절이 찾아오고, 자주 뉴스에 등장하고 있어 많은 투자자분들이 주시하고 있어 준비하였습니

stock.usefuln.com

대주산업 주가 전망 2021년

 

대주산업 주가 전망 2021년

대주산업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대주산업 주가입니다. 최근 상승세 및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준비하였습니다. 대주산업 주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도록 재료, 최

stock.usefuln.com

하림 주가 전망 2021년

 

하림 주가 전망 2021년

하림 주가 전망 2021년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하림 주가입니다. 최근 상승세로 인해 많은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어 준비하였습니다. 하림 주가에 대한 궁금증이 풀릴 수 있도록 최근 이슈,

stock.usefuln.com

 

이상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투자책임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종합적인 검토로 항상 성투 길만 걷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